언급량 추이
* 언급량 추이 분석은 월별로 해당 상품명 및 약어를 포함한 온라인 콘텐츠 수량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경쟁 상품 비교 분석 기능(3개 상품 동시 선택)을 제공합니다.
* 위 차트에서 블로그, 카페, 뉴스 등의 항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채널을 제외하거나 포함해서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차트를 다운로드하거나 엑셀 형식으로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채널 별 언급량 비중 추이
* “채널별 언급량 비중 추이”는 합계를 100%로 하여 각 채널별 언급량의 비중이 어느 정도 차지하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체로 블로그가 많으면 대중적인 관심이 높고, 뉴스가 많으면 화제성이 크고, 카페가 많으면 중고 또는 주부에게 관심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관어 클라우드
* 해당 상품명 또는 약어를 언급한 콘텐츠에서 함께 언급한 키워드입니다. 빈도가 높은 키워드가 굵게 표시됩니다.
* 키워드를 클릭하시면 해당 키워드로 검색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우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시면 차트를 다운로드하거나 엑셀 형식으로 소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감성어
* 연관어 중에서 감정를 표현한 키워드입니다.
콘텐츠 검색
검색 결과 콘텐츠의 연관어 분석
* 검색된 결과에 노출된 콘텐츠의 연관어 분석 결과입니다.
상품 약어 빅테이터 분석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 제공요건 협의에 따라 제공됩니다.
연관어 클라우드
* 해당 상품명 또는 약어를 언급한 콘텐츠에서 함께 언급한 키워드입니다. 빈도가 높은 키워드가 굵게 표시됩니다.
* 키워드를 클릭하시면 해당 키워드로 검색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우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시면 차트를 다운로드하거나 엑셀 형식으로 소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감성어
* 연관어 중에서 감정를 표현한 키워드입니다.
콘텐츠 검색
검색 결과 콘텐츠의 연관어 분석
* 검색된 결과에 노출된 콘텐츠의 연관어 분석 결과입니다.
상품 약어 빅테이터 분석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 제공요건 협의에 따라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