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국/탕/찌개/전골) 소비자 평가 정보

    • Home
    • 데이터 활용
    • 가정간편식(국/탕/찌개/전골) 소비자 평가 정보

    주요공지

    가정간편식(국/탕/찌개/전골) 소비자 평가 정보
    • 서비스 내용
      : 소비자로부터 수집된 가정간편식 구매평가정보 제공
       - 응답자 프로파일: 성별, 연령 등 가정간편식 구매행태
       - 간편식 구매행태: 구매빈도, 구매이유, 구매 시 고려사항, 주 구매채널, 구매채널 선택이유 등
       - 상품정보: 상품명, 바코드, 중량, 브랜드, 제조사, 판매사, 대분류, 세부분류, 보관방법, 포장형태 등
       - 상품별 구매정보: 구매날짜, 구매수량, 구매가격, 구매단가, 구매채널(대분류/소분류), 재구매 여부 등
       - 상품별 평가정보: 속성별 평점(가격, 브랜드, 맛, 향, 국물, 건더기, 양, 유통기한, 조리방법, 보관방법,
            포장상태, 신선도), 전반적인 만족도, 타인 추천의향, 재구매의향, VOC(만족점, 불만족점)

    • 서비스 안내
       - 서비스 개시일 : 2024년 7월 ~
       - 서비스 가격 : 데이터 제공범위 및 제공 주기에 따라 차등적용
        ○ 1회: 1,000만원 (1년 1회)
        ○ 2회: 1,500만원 (1년 2회, 반기당 1회)
        ○ 3회: 2,000만원 (1년 4회, 분기당 1회)
       - 예상 결과물 : Raw_Data(엑셀), 대시보드 (별도 비용 청구)

    • 신청 절차
       - 담당자에게 연락 후 개별미팅을 통해서 제공 절차 협의

    • 문의처 : 마켓링크 | sgkim@marketli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