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관련뉴스

  • Home
  • 데이터 활용·제휴
  • 자료실 | 관련뉴스

(유통TV) "유통업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2부)"

2022. 03. 18

 

 

 

유통업에서 빅데이터 활용시 유통표준코드와 표준DB의 중요성과    
빅데이터의 정의와 올바른 활용을 위한 분석적 접근, 활용사례를 설명합니다.

 


특히, 멤버쉽 데이터의 활용부터 자동 재주문 서비스, 고객 맞충형 광고, 점포별 전략 수립, 물류배송관리까지
(2부)영상에서는 구체적인 유통업계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채널에서 더 많은 유통관련 영상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본 영상은 유통/소비/시장 분석 전문기관 마켓링크의
유통데이터 연구소의 협조로 제작하였습니다.


(마켓링크 홈페이지 : http://marketlink.co.kr/)
 

첨부파일